맛집 투어

(062) 우도 봉끄랑 햄버거 (제주도_우도)

1일 1맥 2022. 10. 20. 22:11
728x90

제주도 여행 (계속) ^^

우도에 있는 봉끄랑 햄버거

레인보우 버거와 

블랙버거가 유명하다 하여 방문~!

가격은 둘다 13,000원.....

버거 하나, 야채 조금,

콜라는 별도 주문...

조금 부담되는 가격이지만,

또 어디서 먹어보겠나....ㅠㅠ

그러고 보니,

제주도는 항상

"그래, 지금 아니면 또 언제 먹어보겠나~~"

이런 감정이었던 듯 ㅠㅠ

메뉴에 있는 버거 3종

땅콩버거는 예상되는 맛이었기에

레인보우 버거와 블랙버거를 주문

먹으면 입안이 물들 것 같은 색깔의 버거

 

블랙 버거....

그냥 빵이 검정색인 마늘 버거 ㅎㅎ

 

칼로 자른 단면~

단면 역시 혀에 물들 것 같은

강렬한 무지개 색~!

 

블랙 버거 역시

그냥 검정 번으로 된

수제버거~~ 

맛은 음...글쎄?

삼성역앞에 있는 크레이지 버거가

더 맛있는 듯~ ㅎㅎㅎ

일단 넘 비싸다...13,000원 ㅠㅠ

이곳에서 유명한 하늘 스무디...

7천원 이었던 기억이 난다.. ㅠㅠ

컵 안에, 생크림을 바르고

다음에 하늘색 쉐이크를 넣어서

뭉게구름이 떠있는 하늘을 표현한듯

맛은 그냥 소다맛

뽕따 쮸쮸바 맛이다..

7천원 짜리 비싼 뽕따 ㅎㅎㅎ

사실 어쩌면 인스타용 음식으로 유명해 진 것일 수도 있고

우도 까지 들어와서

짜장면, 곰탕, 해장국

혹은 먹는데 시간걸리는 한정식.....등등

이런걸 먹는 사람은 별로 없을 테니

이렇게 사진도 찍고 

가볍게 먹을 수 있는 걸 노린듯 하다.

솔직히 가격대비 음식 맛으로는 별로~

인스타용 사진 찍기에는 매우 굿~!!

 ㅎㅎㅎㅎ

가게 앞으로 보이는 이건 뭐였지?

성산 일출봉이었나? ㅎㅎㅎ


064-784-8899

제주특별자치도 제주시 우도면 연평리 2649-1

 

 

728x90